광주 정보 센터는 광주에 대한 모든 유용한 정보를 한 곳에 제공한다.
광저우 시는 2009년 6월 6일에 문을 열었다. 11월 6일, 시는 광고 채널과 시민 생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는 온라인 판촉 플랫폼 “광주 for All”의 공식 개시를 발표했다.
광줄은 광주의 모든 뉴스를 의미하므로 시민들은 한 눈에 정확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 토크 채널, 블로그, 카카오 토크 채널, 광주 인터넷 방송, 도시 뉴스 G 같은 콘텐츠는 광주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특히 광주시는 보다 쉽게 수정하여 새로운 시각으로 광주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각 콘텐츠를 제작하여, 젊은 세대에게 어필하는 비디오, 웹툰, 애니메이션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광주 총합”의 비유적인 효과를 제공했다.
광주 청소년정책 플랫폼, 아동개발, 광주 복지 플랫폼과 같은 중요한 정보는 시민생활의 유용한 정보가 들어 있는 팝콘티비 연동 되는 광주 컬렉션 ZIP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도시는 광저우 근처에 있다. 그 도시는 광저우 근처에 있다. 그 도시는 도시의 일부분이다.
광주 시는 15일까지 “Find 8” 행사를 개최할 것이다. 8일째 되는 날 이 참여 방법은 광주 필하모닉에 가입한 후 구글에 8개의 이미지를 찾고, 캡처하고, 업로드하는 것이다.
이 복권을 통해 8명이 문화 상품권(W80)을 받게 되며, 500명의 참가자가 커피 쿠폰을 받게 됩니다. 우승자는 9월 19일에 결정될 것이다. 그것은 그날 광주로의 모든 것 게시판에 실렸다.
광주 대변인 신동하씨는 “현장에서 만나는 시민들은 종종 유용한 정책에 대한 정보를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묻는다”고 말했다. 팝콘티비 연동 플랫폼 채널과 우리는 기존의 웹진을 재설계했고 ‘모든 광저우’를 소개했다.